모바일 메뉴 닫기
 

고객서비스

INTRODUCTION

  • Home
  • 고객서비스
  • 산학협력단 NEWS

산학협력단 NEWS

산학협력단 CS역량강화 교육실시
산학협력단 CS역량강화 교육실시
작성자 이범식
조회수 1565 등록일 2016.04.22

 

 

 

 산학협력단 CS역량강화 교육실시

 

1. 일시 : 2016. 4. 11.(월) 10:00~12:00

2. 장소 : 취업지원회관(E5) 창의실

3. 대상 : 산학협력단 전 직원

4. 목적 : 산학협력단의 친절도 향상을 통한 고객만족 중심의 서비스 제공

5. 교육내용

구 분

모 듈

세 부 내 용

진 행 방 법

강 사

1

전화응대의

이해

- 전화응대가 조직경영에 미치는

영향의 중요성

강의, 동영상

이미영

(HRD&컨설팅, 한국교육센터 파트너 강사)

2

실전 전화응대

스킬

- 비즈니스 전화예절

- 커뮤니케이션 과정

- 전화응대 표준화 방안

- 종합 Role Play

강의, 개인워크,

조별 Role Play